Facilitator & Coach's Profile

벌리츠의 강사진은 고도의 교수 능력과 다양한 경험, 그리고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교육, 코칭 및 컨설팅을 가장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비즈니스 컨설턴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강사들은 글로벌 비즈니스 현장에서 십 수년 이상의 실질적 경력을 쌓아 왔으며, 수강생들이 글로벌 리더로서의 자질과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왔음은 이미 국내외에서 입증된 바 있습니다.

글로벌 경영관리 개발 프로그램 선임고문 기업코칭 주임 퍼실리테이터, 컨설턴트 조셉 캐브웨이 B.A., M.I.A., Ed.D©, C.M.C.

조셉은 지난 30년 이상 기업 교육 및 개발 프로그램 분야에서 전세계 주요 기업들에게 성공적으로 강의 및 프로그램 운영을 지속해 오고 있다. 그는 공인 마스터 코치 (C.M.C.)이며, ATD 마스터 트레이너이자, 유엔 글로벌 협상전문가이다. 2003년 이후 서울에 거주하며, 그는 한국의 10위권내 대학에서 글로벌 인적자원 개발 및 조직 리더쉽 분야의 교수로 재직 중이다. 그의 박사학위 논문 주제는 글로벌 관리자 훈련 및 개발이다. 현재 그는 여러 글로벌 기업들의 선임 조직개발 컨설턴트, 퍼실리테이터 및 임원급 코치이기도 하다.

조셉은 그간 여러 산업에 걸쳐 글로벌 리더쉽, 전략적 판매, 협상, 전략, 비교문화적 관리, 갈등관리, 팀 리더쉽 및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배경을 지닌 세계 각지의 수백명 이상 중간 관리자와 임원급 관리자들을 코칭과 컨설팅해 오고 있다. 그의 혁신적 기업교육 설계기술, 생동감 넘치는 강의 스타일, 그리고 독특한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 및 통찰력은 이 분야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조셉 유엔 사무총장 직할 유엔 부서에서 관리자급 간부로 근무한 바 있으며, 뉴욕시 경제개발공사에서 국제 비즈니스 및 IR 담당 부사장으로 재직한 바 있다. 현재까지 24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을 쌓아오고 있다.

선임 기업 퍼실리테이터-컨설턴트 브랜든 월커트 B.A., M.B.A.

브랜든 월커트는 경험 많은 기업 교육 및 훈련 퍼실리테이터이자 컨설턴트이다. 그는 국제 비즈니스 전공 전문 교수이고, 혁신적 창업기업가이자, 역동적 대중연설가 및 경영컨설턴트이다. 브랜든은 국제 비즈니스 전공 학사와 경영학석사를 취득하였으며, 국내 10위권 대학교의 경영/경제 분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지난 25년 이상 브랜든은 미국, 러시아 및 한국에서 섬유, 컨설팅, 금융서비스 및 교육관련 기업들을 설립, 운영해온 바 있다. 특히 그는 보잉, First Union은행, 에어본 익스프레스와 같은 세계 일류 기업에서 컨설팅 업무를 수행했었다. 그는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협상, 비교문화권 관리, 프로젝트 관리, 글로벌 리더쉽 개발 분야에서 수백 건의 기업 교육 및 개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제공해 오고 있다.

브랜든은 서울 글로벌센터와 아리랑 TV 등에 정규 출연하고 있으며, 세계적 수준의 전문지에 여러 책과 논문을 출간하기도 했다.

선임 기업 퍼실리테이터-컨설턴트 존 한 B.A., M.B.A.

존 한은 프레젠테이션 기술, 비교문화권 이해 및 인터뷰 기술 등을 비롯한 기업 교육 분야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12년이상 강의해 오고있다. 이 기간 동안 그가 컨설팅했던 고객에는 삼성그룹, 한국은행의 고위 임원진을 포함하여 한국의 3대 병원 의사들과 의료전문가들 및 각종 의료기관 및 단체들의 주요 임직원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기업교육 프로그램 외에도 존 한은 한양대와 경희대 등에서 경영, 경제 및 직무기술 개발 과정을 강의하고 있다.

존 한은 연세대학교에서 국제 비즈니스와 마케팅 전공으로 경영학석사를 취득하였으며, 그 전에는 지적재산권 컨설팅기업인 IP비전에서 인텔과 선마이크로시스템 등을 대상으로 컨설턴트 및 컨설팅관리자로 근무한 바 있다. 또한 존은 버몬트 대학에서 국제 비즈니스 전공으로 학사학위를 받은 후 민주당 버몬트지구 회계책임자를 맡아 민주당이 버몬트주 중간 선거에서 압승하는데 많은 기여를 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