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Global Partners

Brands that enrich the quality of our products

벌리츠의 글로벌 파트너

벌리츠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합니다.

National Geographic

National Geographic은 1888 년에 설립 된 세계 최대의 비영리 과학 및 교육 기관 중 하나입니다. 벌리츠와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협력을 통하여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맞춤식 프로그램인 Global Adventure 그리고 Time Zones을 개발하였습니다. 역동적인 이들 프로그램들은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다양하고 생생한 사진, 비디오 및 컨텐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Harvard Business publishing

Harvard Business Publishing은 하버드 대학 산하의 비영리 법인으로, 비즈니스 관리의 실무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벌리츠는 하버드 비즈니스 퍼블리싱 (Harvard Business Publishing)과의 파트너십을 수립하여, 벌리츠 레벨 5-8의 학생들을 위한 비즈니스 전문 프로그램에 하버드 대학 최고의 비즈니스 컨텐츠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CNN (The Cable News Network)

CNN (The Cable News Network)는 24 시간 뉴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TV 채널이며, 미국 최초의 뉴스 전문 채널입니다. 벌리츠는 온라인 어학 교육 플랫폼에 CNN 비디오를 탑재하여 사용합니다 (CyberTeachers 9). 200 개가 넘는 비디오가 플랫폼에 통합되어 양방향 어학 연습 모델로 변환되어 활용되고 있습니다.

Global Competence Aptitude Assessment®

Global Competence Aptitude Assessment®는 글로벌 환경에서 개인의 성공 가능성을 파악하기 위한 툴입니다. 벌리츠의 자회사인 TMC Corp. 와 GLE (Global Leadership Excellence LLC)는 평가도구 (GCAA®)를 통합하여 벌리츠의 기존 Cross Culture 플랫폼인 Cultural NavigatorTM 와의 보완 평가 도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